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찾는질문

자주찾는질문

자주찾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[취소/반품/교환] Q. 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MOOLDA (ip:)

A. 교환 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[마이페이지] [주문 조회]에서 가능하며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배송 완료 후 구매 확정한 주문에 대해선 교환이 불가합니다. 교환 신청은 주문한 상품이 잘못 배송 되었거나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.

* 하자/불량 제품 교환 및 반품은 구매일로 3개월 이내 가능합니다.(3개월 이후 주문건 교환/반품 불가) 교환은 같은 제품의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.

부분 교환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발송하실 경우, 제품 교환 건만 발송됩니다.(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은 재발송 진행하지 않음) 발송하신 상품은 물류 센터에서

확인 후 교환 상품으로 배송됩니다.


상품 불량 및 오 배송 등이 아닌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(왕복 배송비 5,000원)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며, 배송비는 환불 전용 계좌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.

(반품/교환 배송비 전용계좌: 국민은행 005701-04-190163 (주)아트페이스)


교환 신청시 온라인몰에서 로젠택배로 상품 수거 신청해드리며,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 시 고객님께 반송되실 수 있습니다.


교환이 되지 않는 경우

1) 배송 완료 후 구매 확정한 주문

2) 사용한 제품

3) 제품이 손상된 경우

4) 메이크업 제품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

5) 하자/불량 제품이더라도 주문일로부터 3개월 이후 주문건은 교환/반품 불가


구입한 상품에 대한 교환/환불과 기타 상세한 문의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070-7733-3388 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